티스토리 뷰
첫째, 가격의 투명성이다.
둘째, 제조 과정도 투명하다.
셋째, 트렌드를 읽는 눈이 있었다.
'작은 브랜드, 작지 않은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무나 흰색 안경테를 쓰지 않는다 (0) | 2018.12.30 |
---|---|
평범한 간판을 비범하게, 동부기업 (0) | 2018.12.29 |
노트덕후가 만든 덕후노트, 복면사과 까르네 (0) | 2018.12.27 |
일상을 점령한 리추얼 브랜드들 (0) | 2018.12.26 |
밀도, 그렇게 브랜드가 된다 (0) | 2018.12.26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인스타그램
- 잘익은언어들
- 브랜드수업
- 꿀빠는시간
- 블로그컨설팅
- 블로그마케팅
- 이론과실제
- 세바시랜드
- 세바시
- 비즈니스책쓰기
- 충만한삶
- 마케팅
- 브랜드로배우는사람과세상
- 글쓰기
- 스몰브랜딩
- 독서
- 책쓰기
- 스몰스텝
- 수업
- 이하나대표
- 본질
- 브랜드
- 자청
- 박요철
- 브랜딩
- 생태계
- 스몰브랜드
- 브사세
- 리뷰
- 브랜드워커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글 보관함